[청도] - 더 좋은 청도, 성평등을 향해 - 2021 양성평등주간기념 및 청도군여성대회 개최

기사작성 : 2021.09.13 (월) 22:10:27 최종편집 : 2021.09.13 (월) 22:10:37

사회보장과)2021년여성대회 (1).jpg

▲청도군  여성대회 /사진=청도군청 제공

 

(청도=Y시사타임즈)이해련 기자=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0일 군민회관에서 조명선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이승율 청도군수,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여성단체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양성평등주간기념 및 청도군여성대회를 개최했다.

 

청도군이 주최하고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더 좋은 청도, 성평등을 향해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인권선언을 기리는 기념일인 여권통문의 날을 기념하여 매년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실시해 오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 제14대 회장에 취임한 조명선 회장님께서 관내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인복지기금 기탁도 함께 진행되었다.

 

1부 양성평등주간기념식은 홍보영상물 상영, 양성평등실현유공자에 대한 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 행사인 청도군여성대회에서는 개그맨이자 MC로 활약 중인 이성미씨를 초대하여 난 어떻게 살아야하나!’ 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여성 스스로의 자존감을 높이고 삶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라며 여성과 남성의 모든 영역에서 일·가정 양립 실천을 통한 실질적인 남녀 평등의 이념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 하겠다.”라고 말했다.

 

[청도/이해련 기자]

 

 


이해련 ryonsarang@daum.net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